1365 자원봉사시스템 관리자 인증방법 > 자주하는질문

본문 바로가기

커뮤니티

밝고 행복한 세상은
봉사라는 우리의 마음에 있습니다.

자주하는질문

1365 자원봉사시스템 관리자 인증방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 댓글 0건 조회 2,078회 작성일 19-04-22 17:21

본문

센터관리자/수요처관리자 인증을 하시려면 먼저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관리자 인증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
관리자 인증을 받으신 분은 반드시 센터에 내방하시어 시스템사용교육을 받으셔야 합니다.(약 1시간 소요)


* 필요준비물: 개인 공인인증서(관리자 인증받으실 분) 

* 인증 전 준비사항: 수요처가 울산중구자원봉사센터에 등록 되어있어야 하며 등록이 안 되어있다면 센터 홈페이지 내 정보센터-서식자료실에서 신규수요처 가입 신청서 첨부 받아 작성 후 센터로 발송 

* 관리자 인증 순서(일반회원 가입 후 )

1. 나의 자원봉사> 관리자 인증하기 클릭 

2. 관리자 유형선택 (수요처로 클릭) 

3. 관리자 정보 입력 

4. 인증 요청완료 

5. 센터에서 관리자 승인 후 인증 완료 

문의전화: 052-290-3567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